GS편의점 넷플릭스 맥주, 황금빛의 부드러운 맥주 '넷플릭스 제주라거'

GS편의점에서 4캔에 12,000원에 구스아일랜드 맥주들과 함께 넷플릭스 맥주를 사가지고 왔어요. 맥주인데 넷플릭스 로고가 있는 게 너무 눈에 들어와서,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넷플릭스 라거 먹으면 되겠다~ 싶었어요.

 

GS편의점 넷플릭스 맥주,  넷플릭스 제주라거

 

GS편의점에서 구매한 넷플릭스 제주라거 캔맥주 500ml

 

1캔는 4,500원이지만 4캔에 12,000원이었어요.  넷플릭스 제주라거 맥주를 포함해서 여러 맥주를 4캔 담았어요. 편의점에서 맥주 살 때마다 너무 당연하게 4캔 또는 5캔씩 묶음으로 구매하는 것 같아요. 같은 맥주보다는 여러 가지 맥주를 맛보는 걸 좋아하는데 넷플릭스 맥주는 처음이라서 기대되었어요🤩

 

넷플릭스 제주라거 (제주비어)

 

까만 배경에 빨간 NETFLEX 누가봐도 넷플릭스예요. 제주 맥주에서 넷플릭스와 협력해서 만든 것 같았어요.

 

제주맥주 하면 워낙 에일맥주가 유명하다 보니, 라거는 어떨까 싶었어요.

제주맥주 제주위트에일의 귀염뽀짝한 디자인과 과일향 머금은 수제맥주 같은 느낌의 맛있는 맥주를 참 좋아하는데 넷플릭스 맥주는 어떨까~? 기대되었어요.

 

neflix and chill 의 의미는..?

 

넷플릭스 제주라거는 도수는 5도로 높지 않고 용량은 500ml였어요.

 

뒤에는 chill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무슨 뜻일까 싶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neflix and chill = '넷플릭스 보면서 편히 쉬다' 라는 직역직해지만 

속뜻이 한국에서 '라면먹고 갈래~?'와 같은 유혹의 의미가 있대요. (어머멈...😊)

알고 보니 그 밑에 적힌 Netflex Tonight?이라는 문장도 크흐흡.ㅎㅎ..

 

생각보다 섹시하고 유혹적인 맥주였어요!

넷플릭스 맥주 성분

 

넷플릭스 맥주의 보리맥아, 호프펠렛 모두 독일에서 왔어요. 그리고 생산이 제주도라는 게 특이한 것 같아요😃

 

넷플릭스 맥주 시음

 

일단 그냥 밥을 먹는데 반주하려고 꺼냈는데,,, 생각보다 밥과 어울리지 않아서  집에있는 과자를 꺼내 들었어요!😃

 

맥주맛은 탄산은 있지만 강하지 않고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이 가벼워요. 그리고 맥주의 색이 정말 진~한데 반면에, 맛자체가 진하지 않아서 섹시하고 유혹적인 술인데 밋밋해도 되나.?ㅋㅋㅋㅋㅋ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라거 자체가 황금빛이 띄고 가볍고, 밋밋한 술이여서 라거가 맞는구나 싶었어요. 에일과 같은 과일향이나, 또 IPA처럼 쓴맛은 거의 없어서 너무 특이한 맛이 아닌 무난한 맥주를 원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동안 막걸리를 열심히 먹다가, 요즘 들어 맥주를 자주 먹는데 맥주도 맥주맛이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서 재미있어요.

 

오늘 하루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