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순이 해외탐방/일본(오사카)

교토 블루보틀 키야마치 카페, 교토 가와라마치역 카페

홍꿀순 2023. 5. 3.

일본여행 다니면서, 카페를 많이 가지 못한 게 너무 아쉬워요. 그 와중에 다녀왔던 몇 안 되는 교토 블루보틀 키야마치 카페 리뷰를 해보려 해요.
  
원래 방문하려 했던 곳은 교토 스타벅스였어요. 일본의 분위기를 잘 담고 있다고 해서 가고 싶었는데, 사람도 많고 내부는 좁고 화장실은 냄새나고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그리고 방문했던 곳은 츠지리 말차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방문했다가 발걸음을 뒤로 돌렸어요.
그래서 세 번째는 교토의 블루보틀이 유명하다고 해서 블루보틀을 도전하기로 했어요. 이번에도 사람 많으면 어쩔 수 없지 라는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블루보틀에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좋아)
사실 교토에 블루보틀이 두 개 지점이 있는데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교토 동물원 앞에 있는 블루보틀은 너무 멀어 가까운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로 방문했어요.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는 교토 가와라마치역과 걸어서 약 5분 정도? 멀지 않았어요.
THE GATE HOTEL이라는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https://goo.gl/maps/bGnu1GsptbtUgyLH8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 · 일본 〒604-8023 Kyoto, Nakagyo Ward, Bizenjimacho, 310-2 立誠ガーデン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블루보틀 교토 키야마치 카페

한국에서도 안 가본 블루보틀을 일본 교토에 와서 올 줄이야..ㅎㅎ
교토 블루보틀 키야마치점은 교토점보다 일본 특유의 감성은 떨어지지만 블루보틀 특유의 감성은 있어요.
무엇보다 앞에 큰 잔디밭이 있었는데, 사실 자리가 없으면 테이크 아웃을 해서 잔디밭에 앉아서 먹으려 했는데..
사람들이 잔디밭에 앉아서 많이 쉬고 있어서 참 여유로워 보이면서 좋았어요.

블루보틀 교토 키야마치

큰 통유리가 인상적이었어요. 햇빛도 적당히 예쁘게 들어오고
 

블루보틀일본 블루보틀

입구에는 블루보틀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 있었어요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 메뉴

블루보틀 교토 키야마치 카페 메뉴블루보틀 교토 메뉴
블루보틀 교토 키야마치 카페 빵

일본 가면, 안 그래도 못하는 영어인데 영어 메뉴판이 참 반갑더라고요.
일본어 메뉴판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ㅠ_ㅠ
영어메뉴판으로 보면서 라떼와 콜롬비아 싱글오리진커피 두 잔과 교토 스페셜인 말차 초콜릿 하나를 주문했어요. 
 

블루보틀 커피 교토 키야마치 카페 커피

블루보틀 음료블루보틀 교토 음료

남편이가 싱글오리진이 맛있다고 해서 콜롬비아 싱글오리진으로 주문했는데 산미가 있고 새콤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깨끗한 뒤끝맛이었어요. 하지만 산미가 강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교토 블루보틀 카페말차 초콜릿

라떼는 진한 맛이 아니라 연한 맛이었어요. 초콜릿은 작지만 정말 말차맛이 진한 꾸덕꾸덕한 맛이었어요. 초코와 커피의 조합은 정말 달고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교토여행교토

카페 자체의 감성은 그냥 한국에 있는 카페와 비슷하지만, 그 앞에 넓은 잔디밭이 주는 여유와 앞에 흐드러지게 폈던 벚꽃이 교토 여행에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교토 블루보틀 키야마치 카페, 다소 평범한 카페였지만 그날의 분위기가 좋아서 좋은 기억 가져왔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