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카레 식당, 아오야마식당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예약을 하려 전화했는데 2인이상은 그냥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직접 방문하니 내부 홀이 생각보다 꽤 컸습니다.
원주 혁신도시 카레, 아오야마식당
원주 혁신도시 카레 식당, 아오야마식당은 원주 혁신도시 안쪽으로 위치하고 있어요. 넓은 주차장은 있지 않고 저희는 길가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표시가 된 걸로 보아 배달도 하고 있는 듯해요.
내부홀이 생각보다 크고 2인석이 꽤 많았어요. 11시 반쯤 방문했는데, 11시 40~50분쯤 되니 거의 만석이 되었어요. 근처 공공기관 다니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대기명단이 있는 걸로 보아서, 제가 갈 때는 웨이팅은 없었지만 평소에 웨이팅도 있나? 싶었어요. 5월 이벤트로 2+1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3만 원 이상 현금결제하면 사이드로 돈가스를 주신다고 하세요. 주문할 때 말씀드리면 될 것 같아요.
원주 혁신도시 카레, 아오야마식당 메뉴
메뉴는 크게 카레류와 돈가스류가 있어요.
명란크림카레(밥)와 돈가스정식(등심+안심),
반반카레와 새우크림카레 그리고 추가메뉴로 안심돈가스를 먹어보았어요.
아오야마식당 카레와 돈가스
기본으로는 물과 무, 단무지가 나왔어요.
돈가스 세트와 명란크림카레(밥)가 나왔어요. 돈까스세트는 등심과 안심 각각과 카레 조금이 나오는데, 카레는 매운버섯카레가 함께 나왔어요. 돈까스 자체보다 카레와 함께 먹고,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명란크림카레는 새우크림카레에 명란이 조금 올려져 있어요. 크림카레라고 해서 엄청 크림맛이 강하다기보다, 카레맛인데 살짝 크림맛이 나는 카레였어요. 거기에 명란의 짭조름함이 느껴지는 카레였습니다.
카레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에도 방문했어요.
두 번째 방문에는 새우크림카레와 반반카레 이렇게 주문했어요. 반반카레의 비주얼이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운 카레는 선호하지 않아서 새우크림카레를 주문했는데 느끼하지도 물리지도 않게 밥 한 공기 뚝딱 비웠어요.
두 가지 카레의 맛 다 보고 싶으면 반반카레도 좋은 것 같아요.
돈가스도 아쉬운 대로 사이드로 촉촉한 안심돈까스를 추가했는데 카레랑 돈가스는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원주 혁신도시 카레식당 아오야먀식당에서 카레랑 돈가스 맛있게 먹고 온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