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레터링 케이크 가능한 '영앤스윗', 용산 도시락 케이크 추천! 평범한 날을 특별한 날로!
용산에 있는 호텔에 여름휴가 호캉스를 2박 3일간 다녀왔어요! 두 번째 날 호캉스 도중 급 케이크가 사고 싶었어요. 저녁에 마실 와인이랑 치즈는 미리 사두었는데, 케이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급히 용산 케이크 가게를 찾아봤어요.
홀 케이크는 둘이 먹기에 양이 많을 것 같고, 조각 케이크는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도시락 케이크'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용산에 '💛영앤스윗 케이크💛'에서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에서 도시락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당일 레터링이 가능하다고 하여, 바로 이거다 싶어서 주문했어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케이크가 맛도 있을 뿐더러 작은 도시락 케이크 하나 덕분에 평범한 날이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번에도 휴가나 휴일날 가끔 한번씩 케이크를 사먹자고 약속했어요👍
용산 도시락 케이크 '영앤스윗 케이크'
용산 도시락 케이크 영앤스윗에서 케이크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받고 있었어요. 네이버에 검색하고 들어가니 인스타그램이 연결되어 있어서 인스타그램을 거쳐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예약을 했어요. 네이버> 인스타> 카카오,, 이렇게 여러 번 거쳐서 겨우 찾아들어간 카카오채널.. 생각해 보니 바로 카카오에서 검색해도 되었는데 😅
🧡 영업시간: 12:00 ~ 19:00 (월, 화 정기휴무)
🧡 주문방법: 카카오톡 주문 (카카오톡 채널: 영앤스윗 케이크)
http://pf.kakao.com/_xalcis
해당 카카오톡에 연결하시면 주문 양식에 맞추어 예약을 하면 돼요.
공지사항이 너무 길긴 하지만... 한번 쭉 읽어보고, 예약양식에 작성해서 보내면 이렇게 계좌를 보내줍니다. 그래서 계좌로 입금하면 예약이 완료돼요. 당일 환불은 불가하고, 레터링/시간변경이 불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꼭..! 레터링과 시간은 확인해야 할 것 같아요.
용산 도시락 케이크 영앤스윗 메뉴
크게 다섯 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해당 디자인에 문구만 변경 가능해요. 이러한 운영 덕분에 당일레터링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는 보자마자 '프롬 다이애나'에 레터링을 하고 싶었는데, 당일 레터링의 경우 그날그날 남은 재고 상황에 따라 가능한 디자인이 한정적 이예요. 제가 문의드린 날은 도시락 케이크는 '밀크밤'과 '영앤스윗' 이렇게 두 가지 디자인만 가능하다고 하여 '영앤스윗' 디자인으로 도시락 케이크 주문을 진행했어요.
💚 도시락 케이크: 한글 10글자/ 영문 20글자
💚 1호 케이크: 한글 15글자/ 영문 30글자
도시락 케이크로 일상적인 날도 특별한 날을 만들기!
영앤스윗 케이크는 신용산역과 용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용산역 1번 출구, 신용산역 3번 출구로 나가면 돼요.
"용산 푸르지오 써밋"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 문의 시 주차 2시간 무료 등록 가능하다고 해요
친구한테 영앤스윗 케이크에서 예약했다고 하니까, "나도 예전에 여기서 케이크 주문했었어. 케이크 맛있고 괜찮아! 근데 케이크 찾으러 갈 때 찾아가기 좀 복잡해. 오피스텔 같은데 있어서 길 헷갈리지 말고 잘 찾아가"라고 친구가 조언해 줬어요. 이런 조언을 들으니까 더 정신 차리고 가게 되더라고요.
입구가 두 개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헤매면 어쩌지? 걱정하고 간 거에 비해 안 헤매고 바로 찾아들어갔어요. 스타벅스 용산써밋 R점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내부는 제법 작고 딱 픽업만 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 정말 검색해서만 올 수 있는 케이크집 느낌..!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유겠죠..? 초는 기본으로 하나가 제공되고, 색은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핑크색을 골랐어요. 쇼핑백에 담아서 도시락 케이크를 가지고 호텔로 돌아왔어요.
숙소에 돌아와 저녁에 케이크에 불을 켜고 오빠와 함께 노래도 불렀어요. 사실 정말 특별한 날은 아니었는데, 케이크 하나로 특별한 날이 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케이크 맛도 너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크림 케이크여서 맛있었어요. 달달한 와인과 함께 먹었는데 생각보다 케이크와 잘 어울렸고 도시락 케이크답게 양이 둘이 먹기 적당해서 좋았어요.
당일날 즉석해서 기분따라 주문한 도시락 케이크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